목사님 평안하신지요

 이 교회 성도가 아닌데 자꾸 글을 쓰는게 점점 저어되어 한동안 글만 읽다가 꼭 부탁드릴 말씀이 있어 적게 되었습니다.

매일 아침  목사님의 글을 보러 홈페이지 방문하는 것이 유익하고 하나님과 좀 더 가까이 교제하는 하루를 보내게 됩니다.

감사합니다.

 

요즘 제 주변에서 종종 잘못된 복음에 빠져있는 사람들을  만나게 되면서 안타까운 마음이 많이 듭니다.

그러나 제가 그들과 성경으로 변론하기에는 언변에서도 밀리고 지식도 딸려서 답답할때가 많습니다.

특히 구원파의 일종이라 볼 수 있는 기소선이나 생말선에 있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기성교회들이 복음과 구원에 대해 제대로 가르치지 않아서 그런 잘못된 이단에 빠지게 된 경우가 대다수였습니다.

그런 사람들에게 제가 설명하다 막히면 keepbible 싸이트를 알려줍니다.

특히 예전에 목사님이 keepbible에 쓰셨던 많은 주옥같은 글들이 바른 교리를 세워주기에 충분하고 특히 이단에 빠진 사람들의 눈을 뜨게 하기에 적합한 글이 많기에 저는 그 사람들에게 킵바이블 싸이트를 알려주면서 김문수 목사님이 쓰셨던 글들을 꼭 찾아 읽어보라고 권하고 있습니다.

목사님이 쓰신 안수복음의 문제점을 읽고 꽤 많은 사람들이 잘못된 길에서 돌이켰습니다.

성경 Q&A 에 들어가서 목사님께서 쓰신 글들을 빠짐없이 읽고 구원파에서 나와서 바른 복음의 말씀을 선택한 사람들도 있습니다. 저도 요즘 예전의 그 글들을 차근차근 다시 찾아 읽고 있습니다. 시간 가는줄 모르고 읽게 됩니다.

 

서두를 이리 길게 쓴 이유는 다름이 아니라 목사님께서 예전에 쓰셨던 예수님에 대한 믿음과 예수님의 믿음에 대한 글을 찾다가 제가 나이가 들어서 인지 잘 못 찾아 하는 수 없이 목사님께 요청드리게 되었습니다.  구원파에서 방황하는 어떤 분에게 꼭 좀 보내주어야 해서 입니다.

혹시 그 자료를 가지고 계시다면 이곳 교회 홈페이지에 올려주시면 제가 이 교회의 홈페이지 주소를 그분께 알려드리려 합니다. 처음에는 제 개인메일로 부탁드릴까 하다가 좀 더 많은 사람들이 그 글을 꼭 좀 봤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그 글(예수님에 대한 믿음, 예수님의 믿음)을 읽다가 무릎을 탁 쳤던 기억이 있습니다.

저 역시 그 글을 또 읽고 싶습니다.

 

항상 목사님의 사역에 주님께서 복주시어 바른 말씀이 올곧게 선포되어지며 혼들이 하나님나라에 더해지기를 기도합니다.